그리고 설교자의 임무는 우리가 그가 만드는 포인트가 실제로 성경에서 온 것을 볼 수있는 방법으로 그렇게하는 것입니다. 그들이 성경에서 온 당신은 그들이 성경에서 온 것을 볼 수없는 경우, 당신의 믿음은 사람이 아닌 하나님에 달려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누군가가 물어볼 것입니다, “나는 저녁 식사를 원하지 말아야? 일자리를 원하지 않습니까? 나는 배우자를 원하지 말아야 하는가? 나는 내 자궁에있는 아이를 원하지 말아야합니까? 나는 건강한 몸이나 좋은 밤의 휴식이나 아침 태양이나 좋은 책이나 친구와 함께 저녁을 원하지 않는가?” 하나님은 세상을 아주 사랑하셨습니다.—-친숙한 말씀이 우리에게 있듯이, 그들은 처음으로 니고데모에게 발언되었습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성품을 계시하는 것이며, 하나님과 인간에 대한 우리의 사랑의 기초입니다. (요한복음 1장 77-11절에 관한 참고 사항) 그렇다면 하나님에 대한 사랑과 그리스도를 믿는 신앙에 관하여 우리는 무엇을 말하겠는가? 세상을 이기고 영생으로 이끄는 승리의 길은 그리스도를 향한 신앙과 하나님에 대한 사랑의 한 가지 길입니다. 신앙을 구하는 것은 하나님에 대한 사랑의 일부이며 하나님에 대한 사랑은 구원 신앙의 일부입니다. 하늘로 가는 길은 두 가지가 없습니다. 하나님을 사랑하는 신앙의 길과 하나님을 신뢰하는 사랑의 길이라는 좁은 길이 하나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사랑의 가장 소중한 경험은 아직 설명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하나님의 사랑으로, 복음의 자유로운 제안을 넘어 서서 자신을 위해 한 민족을 선택하고, 신앙으로 그들을 데려오고, 그들과 함께 개인적으로 영원한 성약을 맺도록 하는 것입니다. 자신이 이런 식으로 사랑했다는 것을 아는 것은 모두에게 가장 큰 경험입니다. 그래서 요한은 편지를 쓸 때 “하나님에 대한 사랑”과 “그리스도를 신뢰”하고 구원의 한 가지 방법으로 대할 수 있습니다. 그가 5:3-4에서 어떻게 그렇게 하시는지 보십시오.

그리고 그의 계명은 부담스물지 않습니다.” 다시 말해서, 불순종의 장애물을 극복하고 하나님의 계명을 짐이 아닌 기쁨으로 만드는 것은 하나님에 대한 우리의 사랑입니다. “야곱은 레이첼을 위해 7년을 복역하였고, 그들은 그에게 보였지만, 그녀를 사랑했기 때문에 며칠이 지나서야”(창세기 29:20). 하나님에 대한 사랑은 그의 봉사를 기쁨으로 만들고 불순종의 힘을 극복합니다. 설교는 예배순서대로 예배후에 오지 않는다. 전파는 예배입니다. 내가 진실을 보고 당신에게 보여주면 내 일은 끝나지 않는다. 악마는 자신의 사악한 이유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제 일은 진리의 영광을 보고, 진리를 맛보고, 내가 여러분에게 설명하고 그것을 너희를 위해 적용하는 동안 그것을 기뻐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강의와 설교의 차이점 중 하나입니다. 요한복음 5장 42-44절에서 예수 그를 믿지 않는 유대인 지도자들과 마주치게 됩니다.